Address                                       높은엔터테인먼트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31길 30, 2층 (논현동)
#2, 30, Hakdong-ro 31-gil, Gangnam-gu, Seoul,

Republic of Korea   

Contact

대표전화 02. 546. 2343  팩스 02. 546. 2344

  • 유튜브 사회 아이콘
  • Facebook
  • Instagram
  • 네이버tv
  • 네이버포스트
검색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강성연, 매회 쓰나미 같은 긴장감 선사! 극의 재미와 활력을 더하다


[사진제공_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강성연이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연출 김종창, 극본 조정선)’에서 등장과 함께 화제를 모았던 강성연의 본격적인 행보가 시작되며 극의 활력을 높였다.

강성연이 분한 나혜미는 한종수(동방우)의 부인이자 태호의 엄마. 남다른 미모로 일찍이 연예계에 입성해 지긋지긋한 가난에서 벗어났지만, 언제고 다시 찾아올 가난에 불안해 하며 안정적인 한종수 곁을 택한 한성그룹의 여왕벌.

지난 주 61-64회 방송에서 전인숙이 갑작스레 그만둔다는 소식에 좋으면서도 의심의 끈을 놓을 수 없는 혜미는 인숙의 동생일 이 어떻게 수습됐는지 추궁하였고 이내 인숙의 친딸에 대한 궁금증 드러내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졸이게 만들었다.

이어, 미리와 커피를 마시던 혜미는 “새 아가 내가 팁 하나 줄게. 이 집안에서는 말이야, 살아간다는 말을 쓰지 않아. 살아남는 다고 말하지. 그런데, 여기는 다 잘난 사람들만 있어. 내가 좀 잘난 게 살아남는 이유가 될 순 없단 말이지. 남이 못나야, 삐딱해서 구렁텅이야 빠져야 내가 살아. 그러니 어떻게 해서든 상대방의 약점, 그러니까 패를 쥐고 있어야 해. 내가 이렇게 치졸하고 못돼지지 않으면, 내 식구들이 다 굶어 죽으니깐 말이야.”라는 의미심장 한 말로 묘한 긴장감을 선사, 미리와 잘 지내보려고 하지만 은밀한 시월드를 예고하며 재미를 더했다.

이처럼 강성연이 본격활약을 펼치며 극의 흥미진진한 궁긍증을 불르는 것은 물론 몰입도를 끌어올리는 등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극의 2막을 활기차게 연 강성연의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전쟁 같은 하루 속에 애증의 관계가 돼버린 네 모녀의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를 힘겹게 살아내고 있는 모든 엄마와 딸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드라마. 매주 주말 저녁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